|
그 메시지는... 거의 버전 차이입니다. 저도 정확히 기억나지 않아서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기는 힘들고...
설치하려는 패키지 자체의 버전이 다르거나, 패키지를 컴파일한 C++빌더의 버전이 설치하려는 버전과 다를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준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exe 실행하니까 이런 메세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합니까
: indy60.bpl 이나옵니다 컴파일하면 indy60.bpi찿을수 없다란 메세지도 나옵니다
: 참고 그림이 있읍니다
: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