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하고자 하는건 동적으로 생성된 폼에 TImage를 동적으로 생성해 그 위에 그림을 그리고자 합니다. 물론 여러개의 동적 폼을 생성해야 하구요.. 그리구 생성된 각각의 폼위에 각각의 그림을 그릴려구 합니다.
문제는 여러개의 폼을 동적으로 생성했을 때 그 위에 그림을 그리면 맨 마지막 생성된 폼의 TImage에만 그림이 그려지네요.. ^^;
해당 폼을 관리하기 위해 동적폼의 포인터를 리스트로 관리하고 있는데.. 이 포인터를 가지고 어케 하면 될 것 같은데... ^^;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