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터에서 프로그램 중에서 기능 추가가 있는데..
ocx 파일을 사용해서... 기능 추가 해야하는데..
ocx 파일도 받고 레지스터리에 등록도 하고 샘플 소스 코드도 받았는데
이 코드가..vc++ 로 되어 있네요...
그래도 설치를 하니 ^^ 고맙게도 이벤트 들이 바로 쫙쫙 등록이 되어 있는데...
이 이벤트에다가...혹시... 그..vc++ 로 작성된 소스 코드 그대로 써도 될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ocx 라곤 이번에 처음 사용 하거등요. 용어도 어제 처음 들어 봤습니다. ㅜㅠ
vc 소스..일부
void CTestOcxDlg::OnOnDisConnectLnisoftocxclientgberictrl()
{
m_bIsTranslating = FALSE;
m_bConnected = FALSE;
(GetDlgItem(IDC_BUTTON_CONNECT))->SetWindowText( _T("Connect") );
}
이런 내용을.. 볼랜드에..(이벤트 클릭해서 생긴 함수)
void __fastcall TForm1::LnisoftOcxClient_GBERI1DisConnect(TObject *Sender)
{
}
이 안에 그대로 넣어도 될지 몰라서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왠지 그대로 될꺼 같은데..vc 에서는 ocx 파일명의 c랑 cPP 파일이 추가 되어 있었거등요.
질문이 너무 어려운가요?
약간만 수정해서 코딩하면 되지만..기본 개념이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그냥 저 두 함수가 같은 역활을 하는건지...
IMPLEMENT_DYNCREATE(CLnisoftOcxClient_GBERI, CWnd)
나
InvokeHelper(0x1, DISPATCH_METHOD, VT_BOOL, (void*)&result, parms,szSvrIP, nSvrPort, szUserID, szPassWord);
이 함수들은 vc 에서 ocx 에 접근할때 사용하는 함수라고 찾았는데..
볼랜드 c++ 에서 그대로 사용하면 될련지요..
만약 된다면..
IMPLEMENT_DYNCREATE(CLnisoftOcxClient_GBERI, CWnd)
h 파일에.. CTestOcxDlg(CWnd* pParent = NULL); // standard constructor 이렇게 되어있거등요.
요 함수는 MFC 에서 동적 클래스 생성할때 쓴다고 하는데...잘 이해가 안가네요...
질문이 너무 길어 진거 같습니다.
잘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 조언 부탁 드립니다. 날씨 추운데 조심하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