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6762
윤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쓰레드객체에서 같은 TFrame을 동적으로 여러개 할당하는데
: 앞으로 나가지 못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쓰레드에서 우선 TFrame_MSGScr이라는 프레임을 맴버변수로 만들고
: 메인화면에 개수만큼 생성하여 각각 다르게 처리하려고 했습니다.
: 그래서 쓰레드 맴버변수에
: TFrame_MSGScr *UserScr[255];
: 선언하고 쓰레드가 돌어갈 때
: // 사용자 메시지 보기
: UserScr[0] = new TFrame_MSGScr(Application);
: UserScr[0]->Parent = MainScr;
: UserScr[0]->Name = "Test1";
: UserScr[0]->Top = Frame_MSGScr1->Top;
: UserScr[0]->Left = Frame_MSGScr1->Left;
: UserScr[0]->Height = Frame_MSGScr1->Height;
: UserScr[0]->Width = Frame_MSGScr1->Width;
: UserScr[0]->Show();
:
: UserScr[1] = new TFrame_MSGScr(Application);
: UserScr[1]->Parent = MainScr;
: UserScr[1]->Name = "Test2";
: ......
: 이라고 선언했습니다.
:
: 그런데 프로그램이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 화면 컨트롤이 안되고 멍하니 그대로 있습니다.
:
: 사용법을 잘못 알고 있는 건지 아니면 프레임은 동적으로 할당하기 어려운것인지
: 고수님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