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96] Re:TFrame 동적으로 할당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smleelms [smleelms] 1356 읽음    2006-01-05 10:23
다음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6762

윤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쓰레드객체에서 같은 TFrame을 동적으로 여러개 할당하는데
: 앞으로 나가지 못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 쓰레드에서 우선 TFrame_MSGScr이라는 프레임을 맴버변수로 만들고
: 메인화면에 개수만큼 생성하여 각각 다르게 처리하려고 했습니다.
: 그래서 쓰레드  맴버변수에
:     TFrame_MSGScr   *UserScr[255];
: 선언하고 쓰레드가 돌어갈 때 
:     // 사용자 메시지 보기
:     UserScr[0] = new TFrame_MSGScr(Application);
:     UserScr[0]->Parent = MainScr;
:     UserScr[0]->Name = "Test1";
:     UserScr[0]->Top = Frame_MSGScr1->Top;
:     UserScr[0]->Left = Frame_MSGScr1->Left;
:     UserScr[0]->Height = Frame_MSGScr1->Height;
:     UserScr[0]->Width = Frame_MSGScr1->Width;
:     UserScr[0]->Show();
:
:     UserScr[1] = new TFrame_MSGScr(Application);
:     UserScr[1]->Parent = MainScr;
:     UserScr[1]->Name = "Test2";
:                ......
: 이라고 선언했습니다.
:
: 그런데 프로그램이 이상하게 작동합니다.
: 화면 컨트롤이 안되고 멍하니 그대로 있습니다.
:
: 사용법을 잘못 알고 있는 건지 아니면 프레임은 동적으로 할당하기 어려운것인지
: 고수님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193 TFrame 동적으로 할당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윤주 1179 2006/01/05
43196     Re:TFrame 동적으로 할당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smleelms 1356 2006/01/05
43197         아하 그렇군요. 윤주 929 2006/01/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