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DP쓰시는 것 같은데, 혹시 한쪽은 가상IP가 아닌가요?
가상IP->리얼IP로는 되지만, 리얼IP->가상IP는 안됩니다..
TCP로 해보세요. TCP로 하려면 리얼IP쪽을 서버로 잡고, 가상IP쪽을 클라이언트로 잡아야 합니다..
builder6_Power 님이 쓰신 글 :
: 빌더로 채팅프로그램을 만들고있는데
:
: 한쪽은 메시지가 메모에 잘보이고 다른 클라이언트에 잘가는데 한쪽은 보내기만할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 똑같은 클라이언트인데 왜그러죠?
:
: 고수님들 해결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