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론 Doublebuffered = true로 했습니다.
허나 Xp ThemeManager 를 사용하면 소용이 없네요..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폼의 생성자 함수에다 doublebuffered = true 로 줘보세요..
:
: 변수명 철자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철자가 길다보니..ㅡ.ㅡ 빌더 도움말에서 함 찾아보세요..^^
:
: 이상기 님이 쓰신 글 :
: : 그림판 비슷한 프로그램을 만들었는데 ThemeManager 때문에 깜빡임이 조금 심합니다.
: :
: : ThemeManager 를 사용안하면 깜빡임이 없지만 ThemeManager 를 사용안할수 없는 상황입니다.
: :
: : 해결책이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