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당히 흔치 않은 질문이네요..ㅡ.ㅡ
세벌식 사랑 모임이라는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검색창에서 "세벌식"이라고 치면 나옴..
그곳에 날개셋이라는 세벌식 한글 입력기를 개발하신 분이 계신데.. 그 분이 단축키로 두벌식->세벌식 변환 프로그램도 개발하신 분인가 그렇습니다..
그 분께 도움을 받아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ASURADA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으로 현재 두벌식 상태인지 세벌식 상태인지 확인하고
:
: 두벌식 혹은 세벌식으로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자료가 쉽게 찾아지지 않네요..
:
: 레지스트리를 건드려야 하는건지.... API로 지원을 하는건지....
:
: 도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