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목암 님이 쓰신 글 :
: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 고스트 마우스 아시죠?
: : 그 것 처럼 마우스로 행동한걸 녹화 했다가 다시 플레이하는 방법 좀 가르쳐 주세요.
: : 부탁드립니다.
: ------------------------------------
:
: 마우스 이벤트를 훅으로 훔쳐서 저장해두었다가 (파일로)
:
: 다시 파일을 읽어서 목적지 오브젝트로 보내면 될것 같네요.
--------------------------------------
죄송하지만 조금만 더 자세히 말씀 좀 해주세요.
훅이 모고 어떻게 저장하는지 이해가 잘 안가네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