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29] Re:Re: 짧은지식이나마...ㅎㅎ
이성제 [14dia] 883 읽음    2005-12-30 20:08
헉~! 이미 알고 있는건데 ㅠ

훅 까지 걸었는데요 '';

저보다 상위 권에 있는 보안툴 때문에 말성 입니다.

그 보안툴 보다 상위권에 걸고 싶은데 '';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ㅎ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



조성택 님이 쓰신 글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제가 갑자기 생각 나서 보안 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어 볼까 하는데요.
: :
: : 어느 게임에서 ABCDEFDAWEF를 입력하면 AAAAAAAAAA로 되바꿔서 돌려 보내는
: :
: : 보안툴이 있더라구요.
: :
: : 그래서 한번 따라 만들어 볼까 하는데요.
: :
: : 하위(이렇게표현해야하나?)래밸의 후킹, 즉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요
: :
: : AAAAAAA를 긁어 오는 지역의 후킹과
: :
: : ABCDEFDAWEF를 긁어와서 다시 AAAAAAAA로 되돌리는 지역의 후킹이
: :
: : 구체적으로 어떻게 다른가요?
: :
: : 아직 후킹 개념이 없어서 정말 엉망 이라도 참아 주십시요 ^^
: :
: : 좋은 답변 부탁 드립니다. ㅎ
: 일단 훅을 걸게되면 특정 스레드에 걸수도 있고, 모든 스레드에 걸수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SetWindowsHookEx의 마지막 인자에 ThredID를 NULL로 주느냐 ThreadID를 주느냐에 따라 결정됩니다..
: 일단 훅을 설치하게되면 Windows에서는 그 Dll을 각 프로세스의 주소공간으로 맵핑시키게 됩니다..
: 그래서 만약 키보드관련 훅같은경우 A라는 문자를 입력하게되면 그 훅프로시저에게 먼저 오게되는거죠..
: 그곳에서 이것저것한후 그 해당윈도우에 보내주는 방법으로 될듯 합니다..ㅎㅎ 답변이 되셨는지요..;;에공;;

+ -

관련 글 리스트
43111 키보드 후킹 질문 입니다. 이성제 876 2005/12/29
43124     Re: 짧은지식이나마...ㅎㅎ 조성택 944 2005/12/30
43129         Re:Re: 짧은지식이나마...ㅎㅎ 이성제 883 2005/12/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