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115]
Re:stddef에서 에러가 나네요..
[
suby
]
708 읽음
2005-12-29
16:10
자답입니다..
v//----------------------------------------
blah~blah~blah~blah~
//-----------------------------------------
#include <vcl.h>
저 위에 있는 v 때문이었습니다;;
ㅠㅠ
서비 님이 쓰신 글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0848
:
: 이분도 저랑 같은 증상이셨던거 같은데.. 답변이 없네요..
:
: 정말 아무 이상이 없는 프로젝트였습니다..
: 코드상 특별한 문제가 없는데;;
:
: 어느 순간 갑자기 뜬금없이 에러가 나는데 미치겠습니다;;
:
: 경험해보신 분 있으면 답변 좀 부탁드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432
+
-
관련 글 리스트
43114
stddef에서 에러가 나네요..
733
2005/12/29
43115
Re:stddef에서 에러가 나네요..
708
2005/12/2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