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98] FastReport 메모에서 WideString 한글문제..
smleelms [smleelms] 1649 읽음    2005-12-28 16:10
FastReport 3.18까지는 FastReport Memo에서 AnsiString을 지원했습니다.
그런데 3.19 버젼부터 Memo의 오브젝트가 WideString으로 바뀌었습니다.

이후 FastReport의 메모에 써놓았던 한글들이 다 깨지거나 사라져 버렸네요.
그래서 Designer에서는 Font의 Charset을 DEFAULT_CHARSET (unicode)으로 설정하면 Designer에서는 한글이 바로 보이는데, 런타임시에 ShowReport() 로 호출해 보면 모두 물음표로 나오던지, 한글이 디스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그냥 HANGUL_CHARSET 이나 ANSI_CHARSET 으로 설정해도 마찬가지로, 한글이 제대로 표현이 되지 않습니다.

리치에디터나, 시스템메모는 한글이 제대로 표현됩니다.

FastReport 홈피나 뉴즈그룹을 뾰족한 답이 안보이네요..

혹시 해결책을 아시는 분이나, 짐작이 가시는분 계시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43098 FastReport 메모에서 WideString 한글문제.. smleelms 1649 2005/12/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