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stReport 3.18까지는 FastReport Memo에서 AnsiString을 지원했습니다.
그런데 3.19 버젼부터 Memo의 오브젝트가 WideString으로 바뀌었습니다.
이후 FastReport의 메모에 써놓았던 한글들이 다 깨지거나 사라져 버렸네요.
그래서 Designer에서는 Font의 Charset을 DEFAULT_CHARSET (unicode)으로 설정하면 Designer에서는 한글이 바로 보이는데, 런타임시에 ShowReport() 로 호출해 보면 모두 물음표로 나오던지, 한글이 디스플레이가 되지 않습니다.
그냥 HANGUL_CHARSET 이나 ANSI_CHARSET 으로 설정해도 마찬가지로, 한글이 제대로 표현이 되지 않습니다.
리치에디터나, 시스템메모는 한글이 제대로 표현됩니다.
FastReport 홈피나 뉴즈그룹을 뾰족한 답이 안보이네요..
혹시 해결책을 아시는 분이나, 짐작이 가시는분 계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