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77]
Re:링크에러 해결좀...
김태선
[
jsdkts
]
990 읽음
2005-12-26
20:56
아마도 구현시 __fastcall을 안 붙이신 모양이군요.
^^
정말초보 님이 쓰신 글 :
: 에러내용
: [Linker Error]Unresolved external 'TKAnimal::DoTalk()'refernced form~~~
: 일케 나왔는데 DoTalk()는 TKAnimal(부모)에서 virtual로 선언을 하여
: 자식이 구현을 하게 했습니다
: 그런데 컴파일시 에러가 나네요 왜그럴까요
: ㅠ,.ㅜ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3368
+
-
관련 글 리스트
43076
링크에러 해결좀...
정말초보
897
2005/12/26
43077
Re:링크에러 해결좀...
김태선
990
2005/12/26
43079
Re:Re:Re:링크에러 해결좀......다시좀 봐주세요~
김태선
973
2005/12/26
43082
Re:Re:Re:Re:저기 죄송한데 다시함 봐주세요..
정말초보
942
2005/12/27
43083
Re:Re:Re:Re:Re:저기 죄송한데 다시함 봐주세요..
신동승,無敵
961
2005/12/27
43085
Re:Re:Re:Re:Re:Re:고맙습니다..*^^*냉무
정말초보
843
2005/12/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