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프를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TObjectList 를 해당 아이템을 ->Delete 하거나 ->Clear 하면
해당 아이템 포인트 뿐만 아니라 실제 할당한 객체가 메모리에서 사라지기 때문에
단순히 포인트만 관리하는 TList 와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객체가 사라진 후 재 대입등은 없는 객체를 대입한 것이므로 당연히 에러를 내게 됩니다.
그럼.
ASURADA 님이 쓰신 글 :
: TObjectList 를 사용하려 하는데
:
: 일반클래스 하나 선언하고
:
: TObjectList* pList; 선언후 프로그램 내에서 pList->Add((TObject *)MyClass); 로 추가를 하는건 정상적으로 된것 같은데....
:
: 리스트를 클리어하고 다시 리스트 갱신을 시도했는데..
:
: pList->Clear(); 를 수행하면 에러나 나 버리더군요..
:
: pList->Free(); 를 하여 다시 생성을 시도하려해도 Free() 명령을 수행하면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
: TObjectList를 처음 사용하는데 참고 자료도 찾기 힘들군요...
:
: 혹시 샘플 코드나 참고 자료의 위치를 알 수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