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L 사용과 관련된 질문입니다.
DLL 파일에 함수와 클래스 그리고 이미지 리소스를 넣어서 DLL 파일을 생성했습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에서Dll파일의 Lib 파일과 헤더 파일을 같이 링크해서 컴파일 해서 사용하는데
Dll 파일내의 함수는 헤더의 선언만으로 사용을 할 수 있는데 같이 첨부된 리소스는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참고로....
현재는 LoadLibrary() 함수를 사용하여 동적으로 DLL파일을 다시 읽어 드리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소규모의 작업이기 때문에 Resource와 함수, 클래스를 분리해서 사용을 안해도 될듯해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