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20] Builder5에서 작성한 Component Package(BPL)을 2006에서 문제가 생기네요.
머슴.한석복 [han8783] 742 읽음    2005-12-22 13:54
기존 프로젝트에서 사용하던 Builder5용의 컴포넌트를 BDS에서 새로 Package를 꾸려서 컴파일을 했습니다.
그런데, INSTALL만 누르면 바로 BDS 2006이 아무런 메세지도 없이 그냥 죽어 버리네요.
아주 깨끗이 프로그램이 종료가 되네요.

이 어인 일인지...

그리고, 컴파일이 종료가 됐다면(성공적으로(?)-에러없이) 실행파일이 어딘가에 생겨야 하는데,
이것역시 찾을 수가 없구요..

또하나,
코드중에
asm{
      move xxx           <------------move에서 Syntax error가 나오는데 무슨 옵션 같은걸 설정 해 줘야 하나요?
}

이것들 모두가 빌더 5에서 지난 몇년간 문제 없이 사용해오던 소스를 그대로 2006에서 컴파일을 했는데요.
맘먹은대로 잘 진행이 안되는 군요. 교육이라도 갔다와야 하는 건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리플좀 달아 주세요.

생소하고 익숙하지 않아서 좀 어렵네요. Code Completeion기능같은것을 속도면에서 향상을 기대햇는데, 그것도 영 빨라진걸 못느끼겠고..(빠르게 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Source Conversion이 생각보다 길게 잡힐것 같아서 걱정이 태산이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43020 Builder5에서 작성한 Component Package(BPL)을 2006에서 문제가 생기네요. 머슴.한석복 742 2005/1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