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3014] ActiveX 배포가 안됩니다...도와주세요..
김재홍 [xdraw] 885 읽음    2005-12-22 00:19
ActiveForm으로 ActiveX를 만들었습니다. cab으로 포장해서 웹서버에 올려 놓고(IIS)

테스트할때는 보안란에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로 주소를 등록해서 사용하니깐..잘되더군요.

그리고난 후 정식으로 인증서를 발급받아 사인을 하고 다시 cab으로 묶은 후 웹서버에 올렸습니다..

물론 보안탭에서 신뢰할수있는 사이트에서 등록한 주소를 제거했구요...

IE에서 http://10.59.52.253/default.htm을 여니깐 Activex를 다운받겠냐는 질문을 하더군요...(xp에서)

그래서 "예"을 누르니깐 다운받고 설치가 되는것 같더니만 화면에 X는 아니고 산각형,동그라미 모양의

아이콘만 덩그라니 뜨는데.. 동작을 하지 않더군요....

이상하다 싶어서 다시 보안탭에서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로 등록하니깐 잘됩니다....

비싼돈주고 사인까지 했는디..왜 안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시는분은 제발 좀 도와 주십시오!!!!!!


*ps : cab파일의 등록정보에는 정상적으로 사인이 되어 있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3014 ActiveX 배포가 안됩니다...도와주세요.. 김재홍 885 2005/12/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