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사만삼천 먹은거 축하드립니다.
설치과정에서 C++빌더만 선택하면 당연히 빌더만 설치 됩니다.
다만 .NET 프레임 웍이 설치되는 것은 .NET 델파이나 인트라웹등에서 닷넷을 필요로 하기 때문인데
닷넷은 설치되어도 시스템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그냥 설치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꼭 닷넷을 빼셔야 겠다면 델마당 자게에 시도하신 분의 글을 찾아 보시기를..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여러가지 설치 옵션이 많더군요..
:
: .Net프레임웍 SDK랑 J#?? 이런건 필수인 것 같고.. 이거 안깔면 진행이 안되더군요.. 위의 용도에서 필요한건지는 모르겠지만요.
:
: 그 뒤에도 뭔가 여러가지 설치 옵션이 붙는데, 딱 C++빌더만 인스톨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