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포, 전혀 뒤섞이지 않습니다.
설치되는 폴더만 같지 않으면 됩니다.
저는 6, 2006 다 쓰고 있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키노피코 님이 쓰신 글 :
: 현재 BCB6.0에 써드파티 콤포넌트를 같이 깔아서 작업하고 있는데 BDS2006이 어떤지 함 써보고 싶은데
: 각종 콤포넌트와 라이브러리가 뒤섞이지 않을까 걱정되서 깔지를 못하겠네요 ^^;
:
: 같아 깔아서 각각 사용하는데 지장이 없을까요?
: 같이 사용해보신 분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