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도저히 해결안되는 문제가 있어서 도움을 청해요
제가 지금 이미지를 이용하여 애니메이션을 구현하는데 배경 이미지가 보이게끔
API의 AlphaBlend()함수를 이용하여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깎아내고 있습니다.
이때 이미지의 잔상으로 인해 이를 없애기 위하여 Invalidate()를 사용하였더니..
CPU사용율이 100%가까이
오르네요ㅡㅜ D3D를 사용할까도 해봤지만 그쪽은 한번도 안해봤구요 ㅡㅜ(시간이 없어요~~흑)
CPU사용을 떨어뜨릴 방법이 없을까요?
구현해내야 하는데 참 막막하네요 고수님들 많이 도와주셔요...
그럼 즐프하시공, 2005년 한해 마무리 잘 하세요^^
ps. DDraw에서 AlphaBlend()를 이용하여 투명처리혹은 이미지를 깍을순 없나요?
DDraw는 해봤는데요^^;; (colokey를 이용하는건 이미지 테두리가 많이 지저분
해져서 실용성이 없드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