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96] Re:하이퍼 스레드에서의 Suspend, Resume 사용법 <자답>
아담 [adamhan] 1273 읽음    2005-12-20 18:52
하이퍼 스레드를 사용하려면
1)바이오스가 지원되야하고
2) CPU가 지원되어야 하고, Intel의경우 3.06G부터 지원 됩니다.
3) 운영체제가(윈도우의 경우 윈도우XP부터 지원)가 지원되어야 하고
4) 프로그램이 지원 되어야 합니다.

이중 하나만 안되도 하이퍼 스레드 기능이 안되는군요.

1,2,3번 되게 해놓고 4번 프로그램은 지원 되게 설정 해놓지 않으니까.
스레드 suspend하니 .프로그램이 먹통이 되는군요.

프로그램에서 지원되게 설정하고 test하니 suspend, resume 다 잘됩니다.

프로그램설정 방법은 인텔 CPU경우 인텔 홈피에 가면 자료가 있으니 참조 하시면 됩니다.

Hyper thread로 검색하면 자세한 설명까지 나오는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아담 님이 쓰신 글 :
: 요즘 펜티엄4는 하이퍼 스레드를 지원 하는데
: 문제는 바이오스에서 하이퍼 스레드 지원으로 해놓고
:
: 스레드를 Resume하니 프로그램 먹통이됩니다.
: 하이퍼 스레드 기능때문에 일어나는듯 한데
: 바이오스에서 하이퍼 스레드 기능 사용안함으로 하면 잘됩니다.
:
: 이거 프로그램 상에서 끄거나 다른 해결책 있나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 -

관련 글 리스트
42986 하이퍼 스레드에서의 Suspend, Resume 사용법 아담 991 2005/12/19
42996     Re:하이퍼 스레드에서의 Suspend, Resume 사용법 <자답> 아담 1273 2005/12/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