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퍼 스레드를 사용하려면
1)바이오스가 지원되야하고
2) CPU가 지원되어야 하고, Intel의경우 3.06G부터 지원 됩니다.
3) 운영체제가(윈도우의 경우 윈도우XP부터 지원)가 지원되어야 하고
4) 프로그램이 지원 되어야 합니다.
이중 하나만 안되도 하이퍼 스레드 기능이 안되는군요.
1,2,3번 되게 해놓고 4번 프로그램은 지원 되게 설정 해놓지 않으니까.
스레드 suspend하니 .프로그램이 먹통이 되는군요.
프로그램에서 지원되게 설정하고 test하니 suspend, resume 다 잘됩니다.
프로그램설정 방법은 인텔 CPU경우 인텔 홈피에 가면 자료가 있으니 참조 하시면 됩니다.
Hyper thread로 검색하면 자세한 설명까지 나오는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아담 님이 쓰신 글 :
: 요즘 펜티엄4는 하이퍼 스레드를 지원 하는데
: 문제는 바이오스에서 하이퍼 스레드 지원으로 해놓고
:
: 스레드를 Resume하니 프로그램 먹통이됩니다.
: 하이퍼 스레드 기능때문에 일어나는듯 한데
: 바이오스에서 하이퍼 스레드 기능 사용안함으로 하면 잘됩니다.
:
: 이거 프로그램 상에서 끄거나 다른 해결책 있나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