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73] Re:Re:파일 속 파일'';
이성제 [14dia] 906 읽음    2005-12-18 00:02
워~ ㅋㅋ 대단하셔요 ㅎ

이미 생성된 dll 파일을 로딩 할 수 있다는 말인가요?

제가 원하는건 이미 생성되 있는 dll파일을 exe파일에 올려놓고

프로그램이 켜지는 순간에 특정 폴더에 dll파일이 복사 되는겁니다.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exe 파일안에 포함 못 시킬 파일은 아무 것도 없습니다.
:
: 리소스 파일로 dll 을 넣어 놓고
: 실행후 dll 파일을 생성한 후
: 동적으로 로딩해서 사용하는거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
: 가능하냐고 물으셔서 가능하다고 답 합니다.
:
: 내일도 건승하세요.
: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exe로 만들때요.
: :
: : exe 안에 dll파일이랑 이런것들을 다 넣어놨다가
: :
: : 파일이 실행 되면 지정한 이름으로 저장 되게 못하나요?
: :
: : 예전에 어떤 exe를 봤는데 프로그램이 실행 되면서 막 압축 비스므리 하게 풀리던데 '';
: :
: : ex) Image1에 그림하나 로딩 해놓으면 어느 컴퓨터에서든지 저장이 가능 하잖아요.
: :
: : 이것 처럼 dll 파일이나 다른 파일도 할 수 있는지요 '';
: :
: : 그럼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따라하는중)

+ -

관련 글 리스트
42971 파일 속 파일''; 이성제 881 2005/12/17
42972     Re:파일 속 파일''; 김태선 921 2005/12/17
42973         Re:Re:파일 속 파일''; 이성제 906 2005/12/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