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29] Thread에 관한 질문입니다.
즐겁게~ [sangsookk] 889 읽음    2005-12-14 17:22
__fastcall DownLoadThread::DownLoadThread(bool CreateSuspended)
    : TThread(CreateSuspended)
{
}
//---------------------------------------------------------------------------

void DownLoadThread::SetName()
{
    THREADNAME_INFO info;
    info.dwType = 0x1000;
    info.szName = " RF-Tag";
    info.dwThreadID = -1;
    info.dwFlags = 0;

    __try
    {
        RaiseException( 0x406D1388, 0, sizeof(info)/sizeof(DWORD),(DWORD*)&info );
    }
    __except (EXCEPTION_CONTINUE_EXECUTION)
    {

    }
}
//---------------------------------------------------------------------------

void __fastcall DownLoadThread::Execute()
{
    SetName();

    //---- Place thread code here ----
    // FormMain->Enabled = false;
    FormMain->Visible = false;
    Application->CreateForm(__classid(TDownLoad), &DownLoad);
    DownLoad->Show();
    DownLoadExit = false;
    DownLoadFlag = ERR_NONE;
    SerBufClr();
    AppDownLoad();
}

쓰레드를 생성해서 처리하는 간단한 프로그램을 만들고있습니다.
메인폼이 있고 쓰레드가 실행될 때 다시 서브폼을 만들어 쓰는데요,
FormMain->Enabled = false;
// FormMain->Visible = false;
빌더가 실행중에 Run을하면 메인폼이 disable되고 새로운 서브폼이 보이는데...
(원하는대로 실행이 됩니다.)

빌더를 닫고 exe 파일을 실행하면
새로운 서브폼도 안보이고, 메인폼도 사라지네요...

// FormMain->Enabled = false;
FormMain->Visible = false;
그래서 위와같이 아예 메인폼을 보이지않게하면 이 때는 잘 동작합니다.
(원하는바는 아니지만, 동작에 이상이 없어 그냥 사용하려다가... ^^;;)

어느부분이 문제인지... 조언부탁드립니다.
늘 좋은 시간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2929 Thread에 관한 질문입니다. 즐겁게~ 889 2005/1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