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19] [자답?]Re:액티브엑스에서 Breakpoint가 걸리지 않습니다.
Batman [iminiz] 1146 읽음    2005-12-14 08:23
액티브엑스의 ClassID가 바뀌는 경우가 있더군요.

음..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web deploy한 html에 적힌 object의 classid가 틀릴경우에는
전혀 디버깅이 되지 않습니다.

확인해 볼 수 있는 사항 :
Run->Register ActiveX Server 가 안 된다.

할 수 있는 최선책 :
빌더를 다시 깐다거나 포맷을 한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닙니다.
이 경우, 예전 프로젝트를 참조해서 새로 ActiveForm으로 하나의 프로젝트를 새로 만듭니다.
단, 완전히 이름을 같이 하고 대체한다 해도, WebControl에서 노출시킨 Method나 Property는
재정의시켜야 합니다.


Batman 님이 쓰신 글 :
: ActiveForm을 사용해서 iExplorer를 이용해서 액티브엑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
: 어느 순간부터 ActiveX에서 breakpoint가 걸리지 않습니다.
: 물론 옵션에서 FullDebug가 체크되어 있고
:
: 화면 좌측에 푸른 점들도 나타나질 않습니다.
:
: 원인이 뭘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42892 액티브엑스에서 Breakpoint가 걸리지 않습니다. Batman 785 2005/12/12
42919     [자답?]Re:액티브엑스에서 Breakpoint가 걸리지 않습니다. Batman 1146 2005/12/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