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티브엑스의 ClassID가 바뀌는 경우가 있더군요.
음..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web deploy한 html에 적힌 object의 classid가 틀릴경우에는
전혀 디버깅이 되지 않습니다.
확인해 볼 수 있는 사항 :
Run->Register ActiveX Server 가 안 된다.
할 수 있는 최선책 :
빌더를 다시 깐다거나 포맷을 한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닙니다.
이 경우, 예전 프로젝트를 참조해서 새로 ActiveForm으로 하나의 프로젝트를 새로 만듭니다.
단, 완전히 이름을 같이 하고 대체한다 해도, WebControl에서 노출시킨 Method나 Property는
재정의시켜야 합니다.
Batman 님이 쓰신 글 :
: ActiveForm을 사용해서 iExplorer를 이용해서 액티브엑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
: 어느 순간부터 ActiveX에서 breakpoint가 걸리지 않습니다.
: 물론 옵션에서 FullDebug가 체크되어 있고
:
: 화면 좌측에 푸른 점들도 나타나질 않습니다.
:
: 원인이 뭘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