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914] DSPack234 사용, 컴파일시 오류를 어떻게 처리하는지요? 라이브러리 추가는 또 어떻게 하는지요?
임영우 [xsapiens] 742 읽음    2005-12-13 18:49
안녕하세요.
WinXPPro(SP1) + BC++B6 / Microsoft DirectX 9.0 SDK (Summer 2004) / DSPack234 환경입니다.
DSPack234를 사용해서 컴파일 할 때,
Project->Options->Packages->Build with runtime packages에 DirectX9_BCB6;DSPack_BCB6이것들을 추가하면 문제가 없이 컴파일 됩니다.
그런데요.... 문제는....
Project->Options->Packages->Build with runtime packages의 체크를 해지한 상태에서 컴파일 하면 오류가 발생하는군요.
DSPack 배포사이트의 포럼을 보니깐 d3d9.lib를 Project Option에 추가하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추가하는건가요?
프로젝트 파일을 열어서 직접 libfiles 항목에 추가 해 봤지만, 프로젝트를 열 때 BC++B가 자동으로 삭제해버리네요.
제가 영~~~초보라서 너무 어렵네요.
도움부탁합니다.
^^;
.

+ -

관련 글 리스트
42914 DSPack234 사용, 컴파일시 오류를 어떻게 처리하는지요? 라이브러리 추가는 또 어떻게 하는지요? 임영우 742 2005/12/13
43013     Re:[자답]DSPack234 사용, 컴파일시 오류를 어떻게 처리하는지요? 라이브러리 추가는 또 어떻게 하는 임영우 849 2005/1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