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헉! 마우스 좌표에 소수점이 있나요?
죄송합니다. 제가 초보여서 엉뚱하게 생각하는 것인지도 모르겠지만요... ㅠ,.ㅠ;
마우스 x/y 최대값이 화면해상도 x/y 최대값이 아닌가요?
그러니까, 1:1 매칭이 아닌가요?
글쎄요... 혹시 다른 의견이 있으신 분 좀 가르쳐 주세요.
죄송합니다. 답변이 아니라 추가 질문이어서요.
나그네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마우스 무브할때 소수점까지 얻을려면 어케해야하는지요
: 보통은 정수형이고요.
: 제가 알고자하는것은 소수점까지입니다.
: 고수님들의 댓글 부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