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제가 개발환경은 CBuilder 5.0과 MS Access DB(서비스팩?)을 설치한 상태에
TZip Lib를 설치한후였습니다..그런데 안될리가 없는데요..하핫..
아..녹화부분은 간단합니다..
사운드녹화야 간단히 wav로 MCI로 녹화하였습니다.
아마 궁금하신게 Pen Data를 녹화하였다가 다시 그려주는 부분같은데요..
그것은 녹화를 시작하게 되면 Timer가 작동하게 됩니다..일반 Timer는 Resolution이 별로좋지않지만, (멀티미디어타이머가 아닌) 그래도 꽤 Sync가 맞더군요..ㅎㅎ
기본 로직은 간단합니다.. GetTickCount로 값을 얻어와서(녹화시작시) 그걸 값으로
마우스 누르고 드로잉시(MOUSEMOVE 부분이죠..) 아까 GetTickCount - GetTickCount값으로 값을 저장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방법은 꽤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GetTickCount함수의 역할을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요..
(리스트로 저장하게 되죠..)
나중에 플레이시에는 저값을 참고로해서 타이머로 Sync를 맞추며 플레이 하는것이죠..하하..
설명이 너무 어려웠나;;흠..^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