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Hooking을 하실려면 DLL를 이용하는 방법뿐 입니다.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이라면 메세지를 가로채서 핸들링할 수 있습니다.
전제가 어디서든지 키보드 입력을 빼돌린다면 DLL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http://dasomnetwork.com/~leedw/mywiki/moin.cgi/MessageHooking
위의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어느 해킹 툴에서 보면
:
: DLL 파일 없이 후킹을 했던것 같은데요.
:
: DLL 파일 없이 후킹이 가능 한가요?
:
: 메세지맵을 이용 하면 가능한가..
:
: 키보드가 입력 되서 윈도우로 전송 되기 전에 뺏어 오는.. 그런 후킹 말구요.
:
: 그냥 키보드가 입력 되면 어디서든지 가져 올 수 만 있음 되는데,
:
: 그게 DLL 파일이 필요 한가 해서요.
:
: 답변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