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
Timage 의 크기가 변한다고 속에 있는 Bitmap 의 크기까지 변하지 않습니다.
이건 TImage 의 특성입니다.
창 크기에 맞게 bitmap 도 크기를 바꾸어 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그림은 다 지워지게 되므로 다시 그려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B 님이 쓰신 글 :
: 애플리케이션의 UI를 꾸미기 위해서, TPanel에 TImage를 얹어 놓고,
: TImage의 Canvas에 GDI로 그리고 있습니다.
:
: 그런데 애플리케이션 창의 크기를 변경할 경우 TPanel 의 OnResize 함수에서
: TImage의 width,height를 변경해도 Canvas의 사이즈가 변경되지 않네요.
:
: 제가 무엇인가 필요한 작업을 놓친게 있는거 같네요.
: 어떻게 할지 도움 부탁드립니다.
:
:
: /////////////////////////////////////////////////////////////////////////////////////////////
: void __fastcall TMainForm::ConfigurationPanelResize(TObject *Sender)
: {
: ConfigurationPanelImage->Width=ConfigurationPanel->Width;
: ConfigurationPanelImage->Height=ConfigurationPanel->Height;
: ConfigurationPanelImage->Left=0;
: ConfigurationPanelImage->Top=0;
: UIDrawBackground((TImage*)ConfigurationPanelImage);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