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까지 회사에서 이제 집에 와서 글을 올립니다.
하루 종일 방법을 찾다가 피곤해서 퇴근해 버렸습니다.
현재 mobile flash emulator기능을 만들고 있습니다.
처음엔 간단하게 생각을 했는데 만만하지 않더군요.
당연히 실력이 미천한 것도 한 몫 했습니다. ^^;
//첫번째 방법
CppWebBrowser1->Perform(WM_KEYDOWN, VK_NUMPAD6,0);
//두번째 방법
PostMessage(CppWebBrowser1->Handle,WM_KEYDOWN, VK_NUMPAD6,0);
위의 방법외에 MSHTML의 HTMLDocument2를 이용한 방법도 해 보았습니다만 역시 실패였습니다.
자바스크립트로도 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어떻게 그 객체에 전달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임의의 HTML 문서안의 Flash 객체에 이벤트만 넣을수 있다면 두 다리 펴고 잘 수 있겠는데, 꿈에 또 나올듯 합니다.
추가로 브라우저 내의 객체의 핸들을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임프님 도와 주세요.
오늘 하루도 건승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