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861] [질문] TCppWebBrowser에 호출된 FlashActiveX에 키이벤트 전달하기
소리바람.OJ [phonon] 1006 읽음    2005-12-09 02:26
지금까지 회사에서 이제 집에 와서 글을 올립니다.
하루 종일 방법을 찾다가 피곤해서 퇴근해 버렸습니다.

현재 mobile flash emulator기능을 만들고 있습니다.
처음엔 간단하게 생각을 했는데 만만하지 않더군요.
당연히 실력이 미천한 것도 한 몫 했습니다. ^^;

//첫번째 방법
CppWebBrowser1->Perform(WM_KEYDOWN, VK_NUMPAD6,0);
//두번째 방법
PostMessage(CppWebBrowser1->Handle,WM_KEYDOWN, VK_NUMPAD6,0);

위의 방법외에 MSHTML의 HTMLDocument2를 이용한 방법도 해 보았습니다만 역시 실패였습니다.
자바스크립트로도 해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어떻게 그 객체에 전달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임의의 HTML 문서안의 Flash 객체에 이벤트만 넣을수 있다면 두 다리 펴고 잘 수 있겠는데, 꿈에 또 나올듯 합니다.
추가로 브라우저 내의 객체의 핸들을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임프님 도와 주세요.

오늘 하루도 건승을 빕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861 [질문] TCppWebBrowser에 호출된 FlashActiveX에 키이벤트 전달하기 소리바람.OJ 1006 2005/12/09
42897     Re:[질문] TCppWebBrowser에 호출된 FlashActiveX에 키이벤트 전달하기 소리바람.OJ 959 2005/12/12
42900         Re:Re:[질문] TCppWebBrowser에 호출된 FlashActiveX에 키이벤트 전달하기 Batman 1262 2005/12/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