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송하지만 폼의 initialization 섹션이 몬지..
help를 찾아 봤는데 알수가 없어서요...
죄송합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폼의 initialization 섹션에
:
: CoInitialize;
:
: 를 호출하면 될 것 같은데요?
:
: 방랑객 님이 쓰신 글 :
: : - dll을 만들고있습니다.
: : dll에서 폼을 하나 만들고 f1book 을 올려놨는데...
: : "CoInitialize가 되어있지 았습니다"
: : 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된 일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 :
: : dll이 아니고 일반 프로그램에다가 올려놓는경우는 실행이 잘되는데...
: :
: : 그렇다고 강제적으로 CoInitialize 을 호출을 해주는 방법도 알수가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 : 고수님들의 지도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