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849] Re:Re:f1book 을 dll에서 사용할때 문제점.
방랑자 [] 831 읽음    2005-12-07 17:08
죄송하지만 폼의 initialization 섹션이 몬지..
help를 찾아 봤는데 알수가 없어서요...

죄송합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폼의 initialization 섹션에
:
: CoInitialize;
:
: 를 호출하면 될 것 같은데요?
:
: 방랑객 님이 쓰신 글 :
: : - dll을 만들고있습니다.
: :     dll에서 폼을 하나 만들고  f1book 을 올려놨는데...
: :     "CoInitialize가 되어있지 았습니다"
: :      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된 일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 :
: :     dll이 아니고 일반 프로그램에다가 올려놓는경우는 실행이 잘되는데...
: :    
: :     그렇다고 강제적으로 CoInitialize 을 호출을 해주는 방법도 알수가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 :     고수님들의 지도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2829 f1book 을 dll에서 사용할때 문제점. 방랑객 864 2005/12/07
42835     Re:f1book 을 dll에서 사용할때 문제점. civilian,안영제 919 2005/12/07
42849         Re:Re:f1book 을 dll에서 사용할때 문제점. 방랑자 831 2005/12/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