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irtualTreeView를 써보시는건 어떠신지요?
김태선 님이 쓰신 글 :
: 서브클래싱을 통해 배경을 그려주는 방법,
: OnCustomDraw 및 OnCustomDrawItem 을 통해 그리는 방법을 다 시도 해봤는데
: 화면 리사이즈시나 스크롤시 별로 자연스럽지 않아 안 이쁘군요.
:
: 좀 우아하게 네이트온 메신저 배경처럼 넣을 수 없을까요?
:
: 혹시
: OnCustomDraw 및 OnCustomDrawItem 를 통해서 그리면 제대로 되는데
: 제가 처리를 잘못한 것일까요?
:
: 혹 TTreeView 나 TTreeList 에서 배경을 자연스럽게 넣는 것을
: 경험해 보신 분 없으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