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넘초보 님이 쓰신 글 :
: 폼을 드레그하여 이동했을때 발생하는 이벤트가 무었인지 궁금합니다.
:
: 폼 오브젝트 뷰의 이벤트에 있는 모든 핸들러에 메시지 출력을 해봐도
:
: 폼 드레그하여 이동시에 발생하는 이벤트가 없네요..
:
: 폼 이동시에 새로 설정하고 싶은 일이 있는데, ...
:
: 이벤트를 아시는분 알려주세요...아니면 힌트라도...
:
: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들 하세요..
:
: 감사합니다.
WM_SYSCOMMAND에 SC_MOVE 가 있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