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802] Re:Re:[질문]idFTP에러입니다. 부탁좀드립니다.
소리바람.OJ [phonon] 1702 읽음    2005-12-05 16:07
추가로 한글을 사용을 자제해 주세요.
그리고, 될 수 있으면 알파벳과 숫자만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ftBinary나 ftASCII의 사용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건승을 빕니다.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다 똑같은데 안된다면 파일이름의 대소문자를 체크해보심이...
:
: 대미스 님이 쓰신 글 :
: : --------------------------------------------------------------------------------
: :  
: : 기존에 WINDOWS SERVER에서 리눅스서버로 교체후
: :
: : 다운시 에러가 납니다.
: :
: : 확인 좀 부탁 드립니다.
: :
: : 소스
: :    BytesToTransfer := IdFTP1.Size('XXXX-수정.EXE');
: :    try
: :     IdFTP1.Get('XXXX-수정.EXE', 'XXXX-수정.EXE',True);
: :    except On E : EIdConnClosedGracefully do begin end;
: :           On E : Exception               do begin end;
: :    end;

+ -

관련 글 리스트
42794 [질문]idFTP에러입니다. 부탁좀드립니다. 대미스 920 2005/12/05
42799     Re:[질문]idFTP에러입니다. 부탁좀드립니다. civilian,안영제 1371 2005/12/05
42802         Re:Re:[질문]idFTP에러입니다. 부탁좀드립니다. 소리바람.OJ 1702 2005/12/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