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chr(13)
:
: 일반적으로 편집기에서 엔터키를 누르면 \n\r 이 들어갑니다.
:
: 찌딜이 님이 쓰신 글 :
: : 신참입니다.
: :
: : 프로그램 하나 만들고 있는데
: :
: : 엔터값을 \n으로는 못찾습니다.
: :
: : 메모장으로 볼때
: :
: : \n의 값과 일반 메모장으로 편집한 엔터 값은 다른 것 같군요.
: :
: : 만약 다르다면, 빌더로 그 값을 어떻게 인식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가르쳐 주세요 ^^.
: :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