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최원호 라고 합니다.
ActiveForm을 하나 만듭니다. 그냥 폼에다 버튼 두개 놓고 하나는 Play, 하나는 Stop 입니다.
Build된 ActiveForm과 윈도미디어플레이어를 이용 HTML을 만듭니다. (보통의 동영상 View 같이)
동일 문서상에 윈도미디어플레이어와 제작한 ActiveForm을 모두 Object태그를 사용하여 삽입한 후
ActiveForm의 Play버튼을 누르면 윈도미디어 컨트롤을 재생하고, Stop버튼을 누르면 정지시켜야 하거든요.....
제가 만든 ActiveForm에서 윈도미디어플레이어를 제어하기 위해 접근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그냥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해도 되지만 지금 꼭 ActiveForm으로 위와같은 리모콘을 만들어야 합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