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컴포넌트를 받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소스코드를 보면
procedure Register;
란 부분을 찾을 수 있을겁니다. 거기에 보면
RegisterComponents에 팔레트이름이 있습니다.
그 팔레트 탭으로 들어갔을 겁니다.
스트링 님이 쓰신 글 :
: http://www.torry.net/pages.php?id=77
: 사이트에 들어가니 많은 컴포넌트들을 볼 수 있더라구요.
: 그래서 괜찮은 컴포넌트를 하나 다운 받았는데 어떻게 쓰는지를 모르겠어요.
: 물론 압축을 풀고 Component 메뉴를 사용해서 Install 까지는 했는데
: 해당 컴포넌트팔레트가 없어서 방금 설치한 컴포넌트를 어디서 찾아서 쓰는 건지를 모르겠더라구요.
: 좀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