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이언트에서 서버의 IP, Port를 이용해서 연결 하는데
서버의 이름(컴퓨터이름)을 가지고 연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컴퓨터 이름으로 통신을 한다는게 어떤 뜻인가요?
: 질문을 좀더 구체적으로 하심이...?
:
: 질문자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컴퓨터 이름을 가지고 통신(TCP/IP)를 하고 싶을데요
: :
: : 소켓은 Indy를 쓰고요
: :
: : 어떻해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
: : 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