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가지 방법이 있을 듯 합니다.
1. TImage를 TPanel의 property로 지정.
Panel1->Image->OnXXX =
이렇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고요
2. Panel에 Image의 이벤트를 한번 더 포장하면 됩니다.
Image --> Panel --> 사용자 정의 이벤트
김정현 님이 쓰신 글 :
: 현재 TPanel 상속받아 컴포넌트를 만들었구요, 그 안에 TImage를 올려놓았습니다.
: Image->OnMouseMove = OnUserMousMove;
: 이렇게 해서 자체적으로는 이벤트 발생하여 잘 처리되고 있습니다.
: 그런데 제가 만든 컴포넌트를 올려놓고 사용자가 사용할 때 내부 TImage에 대한 MouseMove Event를
: 사용할 수는 없나요?
: 방법 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