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stReport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써본것 중에선 가장 강력합니다.
Matthew 님이 쓰신 글 :
: 안녕들 하세요,
: 전 퀵레포트를 주로 쓰고 있습니다.
: 문제도 많고 프로그램이 다운되는 경우도 간혹 생기더군요
: 크리스탈 레포트는 분배하기가 쉽지 않고.
: C++ 빌더용 Component 도 별루구...
: 고수 분 들은 주로 어떤 레포트를 쓰시는 지 추천 좀 해주세요.
: 이번 기회에 정말 바꾸고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