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Port 이용해서 시리얼 통신을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한번에 읽지 못하고 두번에 나누어서 읽고 있습니다..
(데이터가 길어서 8Byte 씩 읽고 있습니다.)
STX가 들어 오면 버퍼에 저장 하기 시작 합니다.
ETX가 올때 까지 버퍼에 저장합니다.
ETX가 오면 DB에 저장을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처음 STX데이터는 들어 왔지만 통신 오류로 인해서 ETX가 오지 않는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면 ETX가 오지 않아도 버퍼를 클리어 하고 새로 통신을 하고 싶은데..
계속 기다리는 문제로 인해 H/W장비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제~~~~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