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가지가 있습니다.
제가 지금 두가지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을 짜볼려고하는데요
SendMessage(FindWindow(NULL, Edit1->Text.c_str()),WM_CLOSE,0,0);
라는걸로 입력받아서 버튼을 누르면 닫히게하는 방법까지는 알겠는데요
제가 원하는것은 특정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겁니다.
저
WM_CLOSE와 반대의 개념의 함수를 알고 싶네요 (물론 사용법도요^^;)
또한 위프로그램에서 미리지정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는 방법도요.
추가로 저 미리실행시킬 프로그램을 등록받는 것도 만들어보고싶네요;
흐음. 이러면 프로그램을 통째로 물어보는게 되는건가;;
아무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