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701]
Re:Re:DBLookUpComboBox 에서 초기에 특정 항목 선택 ...은 어떻게 하나요.
큐빅
[
]
1015 읽음
2005-11-28
19:10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레코드가 추가될 때 필드에 "3번째 항목"을 넣으세요.
:
: 큐빅 님이 쓰신 글 :
: : DBLookUpComboBox 에서 초기에 특정항목 선택 ...
: :
: : 예를 들면 3번째 항목 초기 자동 선택.
콤보박스에.
123
456
789
910
가 있으면
"789" 가 디폴트로 선택 되어 있게 할려고 하는데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82532
+
-
관련 글 리스트
42698
DBLookUpComboBox 에서 초기에 특정 항목 선택 ...은 어떻게 하나요.
큐빅
787
2005/11/28
42700
Re:DBLookUpComboBox 에서 초기에 특정 항목 선택 ...은 어떻게 하나요.
civilian,안영제
933
2005/11/28
42701
Re:Re:DBLookUpComboBox 에서 초기에 특정 항목 선택 ...은 어떻게 하나요.
큐빅
1015
2005/11/28
42702
Re:Re:Re:DBLookUpComboBox 에서 초기에 특정 항목 선택 ...은 어떻게 하나요.
civilian,안영제
1507
2005/11/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