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685] Re:Re:[질문]wave파일자체에 볼륨을 2배로 크게 해서 저장하려면..
하안인 [hurco] 1135 읽음    2005-11-28 09:22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audacity란 오픈소스 기반의 오디오 편집기가 있습니다.
:
: http://audacity.sourceforge.net/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웨이브 파일의 소리가 작아서 쿨에디터나 사운드 포지같은데서 볼륨을 키워서
: : 저장하려면 손이 많이 가서 볼륨을 2배로 크게해서 저장하는 프로그램을
: : 만들려고 합니다.
: :
: : 어디서 부터 손을 대어야 할지 몰라 고수님들의 자문을 구합니다.

http://audacity.sourceforge.net/ 에는 소스코드는 없는데요.
제가 구하고자 하는것은 툴이 아니라 소스코드입니다.
제가 짠 프로그램상에서 볼륨을 키워서 저장해야 하거든요.
툴을 사용하면 여러가지 있겠지만 한번 더 작업해야 하는 번거로음때문에...

+ -

관련 글 리스트
42679 [질문]wave파일자체에 볼륨을 2배로 크게 해서 저장하려면.. 하안인 804 2005/11/26
42683     Re:[질문]wave파일자체에 볼륨을 2배로 크게 해서 저장하려면.. civilian,안영제 960 2005/11/26
42685         Re:Re:[질문]wave파일자체에 볼륨을 2배로 크게 해서 저장하려면.. 하안인 1135 2005/11/28
42686             Re:Re:Re:[질문]wave파일자체에 볼륨을 2배로 크게 해서 저장하려면.. 하안인 1053 2005/11/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