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어싱크 프로는 X, Y, Z-Modem 다 돼유.
: (피씨 통신 세대가 아니라 모르실랑가?)
:
: 키위소녀 님이 쓰신 글 :
: : ApdComPort를 이용해서 비트맵파일을 전송하고 그 전송한 파일을 받아오게 하려고 하는데,
: : 어떻게 해야할지 전혀감이 잡히질 않네요.
: :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아~... 죄송합니다. 잘모르겠어요 ㅠ.ㅠ
버튼을 누르면 오픈다이얼로그가 떠서, 특정 비트맵파일을 선택해서 전송하면, AdTerminal로 받을수있게 하려고 하는데, AdTerminal에 어떤형식으로 뿌려줘야하는지 감이 도저히 잡히질 않아서요 ㅠ.ㅠ
정말 염치없지만, 예를들어 설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