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4X64 크기 미만의 이미지들을 출력 하신다면..
TImageList 를 이용하시면 간단합니다.
이미지 출력은 다음과 같이 하시면 되고, VCL의 TPanel의 Canvas는 public이 아니기 때문에 접근이 불가능 합니다.
그냥 TForm 캔바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ImageList1->Draw(Form1->Canvas, x, y, ImageIndex, true or false);
더 큰 이미지와 다양한 포맷, 빠른 속도를 필요로 한다면 이미지 프로세싱 라이브러리를 써야 합니다.
GDIPlus 또는 CxImage를 권장합니다. (사용하기에는 CxImage가 쉽네요)
어설픈프로그래머 님이 쓰신 글 :
: 고수님들께 여쭙니다.
:
: Panel 등에 다수개의 이미지를 동적으로 올리고, 상태에 따라서 이미지를 변경하는 프로그램을 하려구 합니다.
:
: 혹 NMS 를 아신다면 NODE들의 MAP을 구성하고 해당 NODE에 이상이 있을 시 깜빡이게하는 그런 프로그램입니다.
:
: 이에 관련한 샘플이나 조언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부디 고수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