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BC++B 6을 사용하고 있구요.
간단한 동영상플레이어를 ActiveX로 개발하려 합니다.
먼저 폼에 MediaPlayer를 하나 올렸습니다.
MediaPlayer->Play(); 하니까 조그마한 창이 하나 뜨고 그 창에서 동영상이 플레이되는군요.
근데...요....
MediaPlayer->Display = Panel1;
MediaPlayer->Play(); 하니까 플레이자체가 안되는군요.
똑같은 코드로 윈도용 응용프로그램을 만들어보니까 잘 동작했습니다.(Panel1 위에서 영상이 플레이되는군요.)
근데... 요... 왜 ActiveX 기반으로 만들었을 때는 Panel1 에서 영상이 안보이죠?
단지 영상이 안보이는 것이 아니라요... Play 자체가 안됩니다.
이런 문제를 보신 적이 있으신 분요... 혹은... 해결 방법을 아시는 분요... 도와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