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645] Re:Re:혹시 인디10 설치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DoyongID [doyongid] 796 읽음    2005-11-24 14:09
네..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팀&트릭에서 임프님이 올리신 글대로 파일 다 지우고 했거든요..

System 컴파일은 잘되고요.. Core이후부터 컴파일하면 Fatal Error... Link 어쩌구 하는것만 계속 뜹니다..

안에 보면 여러개의 dpk가 있는데, 빌더6는 어떤걸써야 할까요? 저는 6이나 7을 썼는데..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혹시, 번들로 따라온 버전은 완전히 제거하셨는지요?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분명 설치하신 분이 계신 것 같은데..
: :
: : 저는 왜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 :
: : Win2003 Std, BCB 6 Ent 패치4...
: :
: : 어떤 dpk를 bpk로 변환해서 해야하는지 단계별로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ㅡ.ㅡ
: :
: : IOCP를 쓰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립니다.. 성능이 괜찮을지..

+ -

관련 글 리스트
42626 혹시 인디10 설치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DoyongID 739 2005/11/24
42628     Re:혹시 인디10 설치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civilian,안영제 904 2005/11/24
42645         Re:Re:혹시 인디10 설치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DoyongID 796 2005/11/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