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 완전히 제거했습니다..
팀&트릭에서 임프님이 올리신 글대로 파일 다 지우고 했거든요..
System 컴파일은 잘되고요.. Core이후부터 컴파일하면 Fatal Error... Link 어쩌구 하는것만 계속 뜹니다..
안에 보면 여러개의 dpk가 있는데, 빌더6는 어떤걸써야 할까요? 저는 6이나 7을 썼는데..
civilian,안영제 님이 쓰신 글 :
: 혹시, 번들로 따라온 버전은 완전히 제거하셨는지요?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분명 설치하신 분이 계신 것 같은데..
: :
: : 저는 왜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 :
: : Win2003 Std, BCB 6 Ent 패치4...
: :
: : 어떤 dpk를 bpk로 변환해서 해야하는지 단계별로 설명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ㅡ.ㅡ
: :
: : IOCP를 쓰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립니다.. 성능이 괜찮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