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이 이상하네요...
ADOQuery를 이용해서 MS SQL 서버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초기엔 잘 되었던듯 한데, 요즘 들어 종종 Insert Query가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는듯 합니다.
분명 프로그램은 정상적으로 돌았는데,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네요.
서버가 트랜잭션을 쌩까버렸는데, ADOQuery는 에러를 날리지도 않다보니, Roll Back 명령은 동작도 하지 않았더군요.
SQL 서버쪽에서 계속 에러가 발생하던가, 지체현상으로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은듯 합니다. 결과적으로 트랜잭션 로그만 산더미처럼 쌓이고 있네요...
이런 저런 설정을 바꿔봤지만, 딱히 대책이 없어 보입니다.
여러 고수님들은 이런 경우에 어떻게 대처하시는지요?
제가 FA쪽이다 보니, 이런건 잘 몰라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