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발급기 때문에 질문을 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시리얼 모니터 라는 프로그램을 구하게 되어 모니터링을 해보니
Request: 2005-10-04 오후 5:25:50.39364 (+90.8438 seconds)
10 .
Answer: 2005-10-04 오후 5:25:50.40864 (+0.0156 seconds)
10 .
장비 스펙에 보면 장비를 RESET 해주는 DLE(10h) 명령으로 시작합니다.
위의 값은 이 장비에 있는 테스트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나온 값입니다.
근데 제가 Wincom을 이용하여 만든 프로그램에서 데이터를 0x10 이라는 값을 넣어보니
30 78 31 30 0D 0A 0x10.. <- 이게 넘어간 데이타 입니다.
이렇게 나오더군요..
혹시 몰라서 . 만 입력해 보았습니다.
2E 0D 0A ...
엔터만 쳐 보았습니다.
0D 0A .. <- 엔터만 쳐도 한개가 안되던군요 -_-
어떻게 값을 넘겨야
10 이라는 값을 넘길수 있을까요.. 통신쪽은 해본적이 없어서 정말 답답합니다.
지금 찾아보면서 배우는 중인데 아시는분 있으면 답변 좀 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