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사이즈 알고리즘이 단순해서 좋은 결과를 얻긴 힘듭니다.
귀찮더라도 제 크기대로 편집해서 넣어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서비 님이 쓰신 글 :
: ico파일에 16x16, 32x32 두 종류의 이미지가 들어있습니다.
:
: 저는 16x16으로 만든 이미지를 imagelist에 넣고 싶습니다.
:
: 근데 Add를 하면.. 32x32 이미지를 불러와서는 16x16으로 리사이징 찌그러트려 보여주니 상당히 보기가 좋지 않습니다.
: 그래서 저는 지금까지 탐색기에서 자세히 보기로 한 다음 16x16 상태로 보이는 아이콘을 캡쳐해서 그림판에서 수정해서
: 다시 16x16 형태로 bmp를 만들어서 imagelist에 넣곤 했습니다..
:
: 앞으로도 계속 저래야 할까요?
: 아님.. 방법이 있는데 제가 삽질 한걸까요..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