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2622] Re:bcb에서 제대로 지원을 안해주는건가요? imagelist에 ico 파일 넣기
civilian,안영제 [civilian] 849 읽음    2005-11-23 22:13
리사이즈 알고리즘이 단순해서 좋은 결과를 얻긴 힘듭니다.
귀찮더라도 제 크기대로 편집해서 넣어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서비 님이 쓰신 글 :
: ico파일에 16x16, 32x32 두 종류의 이미지가 들어있습니다.
:
: 저는 16x16으로 만든 이미지를 imagelist에 넣고 싶습니다.
:
: 근데 Add를 하면.. 32x32 이미지를 불러와서는 16x16으로 리사이징 찌그러트려 보여주니 상당히 보기가 좋지 않습니다.
: 그래서 저는 지금까지 탐색기에서 자세히 보기로 한 다음 16x16 상태로 보이는 아이콘을 캡쳐해서 그림판에서 수정해서
: 다시 16x16 형태로 bmp를 만들어서 imagelist에 넣곤 했습니다..
:
: 앞으로도 계속 저래야 할까요?
: 아님.. 방법이 있는데 제가 삽질 한걸까요.. 도와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42614 bcb에서 제대로 지원을 안해주는건가요? imagelist에 ico 파일 넣기 서비 953 2005/11/23
42622     Re:bcb에서 제대로 지원을 안해주는건가요? imagelist에 ico 파일 넣기 civilian,안영제 849 2005/11/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